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보태가배네타 브랜드이 신상 신발

by 지식수집부 2023. 3. 9.
반응형


솔직히 발렌시아가에서 만든 신발 스피드러너를 보고 개인적으론 그렇게 이쁘다는 생각을 못해었다.
차라리 그 돈이면 디올 스니커즈같은거 사는데 훨씬 나을거라 생각 했는데 이번에 보태가베네타에서 만든 신발을 보면
정말 유행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보테가 베네타는 핸드백, 신발, 액세서리 등 고품질 가죽 제품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로, 이 회사는 1966년 이탈리아 비첸차에서 Michele Taddei와 Renzo Zengiaro에 의해 설립되었다.

보테가 베네타는 가죽 조각을 짜서 질감이 있고 내구성 있는 표면을 만드는 기술인 시그니처 "인트레치아토" 직조로 유명하다

이 독특한 짜임새는 핸드백, 지갑, 벨트 등 많은 브랜드 제품에 사용되는데, 가죽 제품 외에도 Bottega Veneta는 남성용 및 여성용 기성복, 보석, 안경 및 가정용 가구도 생산한다.

이 브랜드는 Gucci, Saint Laurent, Balenciaga와 같은 다른 명품 브랜드도 소유하고 있는 프랑스의 수년에 걸쳐 Bottega Veneta는 Tomas Maier와 Daniel Lee를 포함하여 브랜드의 고유한 장인 정신과 품질을 유지하면서 브랜드에 고유한 비전을 제시한 재능 있는 디자이너들이 이끌고 있다.

인트레치아토란?
인트레치아토 직조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에서 개발한 직조 기술의 한 유형을 말합니다.

이 기술은 튼튼하고 독특한 질감을 만들기 위해 가죽이나 기타 재료의 얇은 조각을 촘촘하고 겹치는 패턴으로 함께 짜는 것을 포함합니다.

직조된 패턴은 핸드백, 지갑 및 기타 가죽 액세서리에 자주 사용되는 아름답고 내구성 있는 패브릭을 만듭니다.

가죽 스트립의 인터레이스는 보테가 베네타 디자인의 시그니처 특징이 된 독특한 질감과 시각적 매력을 소재에 부여합니다.

인트레치아토 패턴의 짜임새는 상당한 기술과 인내가 필요한 시간과 노동 집약적인 과정입니다.

종종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며 각 조각은 패턴과 질감에 약간의 변형이 있는 고유합니다.

인트레치아토 직조는 인트레치아토 직조의 복잡한 특성과 그것을 만드는 데 필요한 높은 수준의 기술로 인해 고급 장인 정신의 특징으로 여겨집니다.


Bottega Veneta는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인기를 얻은 고급 패션 브랜드로
핸드백, 신발, 컨설팅 회사 딜로이트(Deloitte)의 보고서에 따르면 보테가 베네타는 소비자 수요 및 검색량을 기준으로 2020년 전 세계적으로 4번째로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로 선정되었고, 브랜드의 인기는 최근 몇 년 동안 브랜드의 디자인 미학에 활력을 불어넣고 젊은 패션 포워드 청중을 끌어들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Daniel Lee에 의해 높아졌다.

보테가 베네타는 많은 유명 셀러브리티와 패션 인플루언서들이 애용하며 인지도와 인지도를 높이는 데 일조했는데, 제품은 전 세계의 고급 백화점과 부티크에서 판매되며 브랜드는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상당한 존재감을 가지고 있다.


전반적으로 Bottega Veneta는 장인 정신, 품질 및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매우 인기 있고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로 간주된다.

무엇보다 이번 2023 밀라노 FW 패션쇼에서 선보인 양말모양의 신발은 직물이 아닌 가죽으로 하나 하나 엮어 만든 가죽신발로 마치 양말을 신은듯한 모양으로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마치 양말 같으면서도 양말 같은 느낌만 줄뿐 양말이 아닌 신발의 모양새를 하기 때문에 이질감에 없고
무엇보다 가죽이라 발도 편해서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다 잡았다는 반응으로 앞으로 얼마나 더 혁신적인 디자인의 신발이 나올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다.

다만 이 유행과 더불어 패러디도 엄청 많이 될 것으로 개인적으로 예상을 해보는데,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서도 분명 양말을 신고 마치 해당 브랜드의 신발인것처럼 많은 패러디를 할 가능성도 있어서 브랜드의 이미지 훼손에 조금 걱정 되긴 한 부분이다.

이 모습 그대로 신고 다닐 경우 기존 가죽신발조다 훨씬 세련되어 보이고 안정감 있어 보이며, 단순히 컬러와 악세사리 위주의 조합에서 뜨개질 한 듯한 이 기법으로 무궁무진한 디자인이 탄생할 것 같아 기대된다.


반응형